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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기사] 서프커피 '가맹비 NO 공동마케팅 YES'

관리자 2024-01-04 조회수 2,290

2024.1.4 K-Life TV기사

서프커피, “가맹비 NO 공동 마케팅 YES”

 

-개인카페 모두 모여라 ~

-어려운 커피 시장 소상공인과 함께 탈출 하자.

-원할 경우 자신의 상호 그대로 사용

-기존 매출 수익은 본인이 가져가고

-본사에서 영업에 기여한 부분만 지급하는 신개념 가맹사업

 

경기불황의 터널이 길어지면서 ㈜서프커피(대표 조길제)는 소상공인을 위한 획기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체인화 사업에 뛰어들었다.

주요 전략은 ▲가맹비가 없으며 ▲매출 프로그램을 공유해 ▲개별 매장의 수익보장으로 기존 업체와의

차별화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어려운 경기 침체 속에서 ‘몽쳐야 산다’는 개념으로 마케팅 영업이 부족한 소규모 사업장을 위해 공동

홍보를 통해 체인화 함으로써 수익의 길을 찾겠다는 것이다.

 

대상은 신규 오픈 예정자나 개인 매장, 가맹점 체인 본사 이하이며 원할 경우 자신의 상호와 간판을 

그대로 사용하고 서프커피와 MOU를 체결했다는 스티커만 붙이면 된다.

특히 기존의 매출이익은 본인이 취하고 서프커피 본사에서 영업 마케팅으로 매출증대 분에 대하여 수수료

를 지급하는 구조로 개별 가맹점 수익을 보장하겠다는 취지이다.

조길제 대표는 경기 침체 또는 커피 가게가 여기저기 우후죽순으로 많이 생긴 관계로 매출이 하락하면서

소상공인들이 매장을 정리하는 등 안타까움을 지켜보며 이를 돌파 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공동 

마케팅으로 체인화를 생각하게 됐다“고 말 했다 

그는 ”종이용기, 상조용품, 종이컵, 테이크아웃용 컵“제품을 제조하는 현대크린상사(주) 지우라이프상조.

계열회사가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회사라고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프커피 회사이다.

 

서프커피는 지난 2020년 충북 진천군 혁신도시 내 본사 건물을 세워 이듬해 6월 사옥 준공식을 갖고 서프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본사 매장을 OPEN 했다.

 

서프커피는 매출증대 방안으로 전국에 500호점 달성 시 멤버쉽 카드를 발행하고 상조회원에게 쿠폰을

발행함과 동시에 카페에서 사용하고 있는 일회용품 또는 모든 물자를 공장도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

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 수익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기프트 쿠폰 발행과 가맹점주, 임직원,맵버쉽 카드를 발행해 매출증대와 함께 수익을 보장할

방침이라고 소개했다.

 

㈜서프커피(대표 조길제)는 “커피 관련 카페의 전망은 앞으로도 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가맹으로 돌파구를 찾는 것이 함께 사는 길이 될 것으로 전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서프커피 홈페이지(www.surfcoffee.co.kr) 통해 신청을 하면 1대1 맞춤형 상담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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